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산다/남이해주는 밥

허닭 (내돈내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제일 많이 바뀐 풍경중 하나가 먹거리일것이다.
우리집도 다른집과 크게 다르질 않다.

먹는게 바뀌니 자연스럽게 몸무게도 늘어났다.
제일 많은 변화를 일어난 사람은
사춘기 딸

올해 중학교를 졸업했는데
엄마인 나의 몸무게를 넘어섰다.
예전의 저체중이라 걱정했던 그모습은 없어지고 잘 먹는 사춘기 여학생이 되었다😭

엄마 나 닭가슴살 먹을래

식탐 많은 아이가 다이어트 하겠단다
여러곳을 주문해서 먹어보고는 여기로 겟 했다

허닭
1회 주문양

너무 많은듯 많지 않은 양이다

닭가슴살 김치만두

이 제품은 허닭에서 처음 맛보았는데 내가 좋아하게 되었다. 맵콤하면서 소맥이나 맥주안주로도 손색이 없다 ㅎ👍

치즈불닭 스테이크

여러곳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어보고 허닭제품이 젤 입에 맛는다고 한다~~

매콤훈제 소세지

사춘기라 그런지 매콤한걸 잘 먹는다

훈제맛 소세지

우리가 잘아는 맛이다~~

갈릭훈제

마늘맛이 첨가되어 맛있다.

레드크림커리 닭가슴살

살짠 이국적인 맛이다


다이어트란


적게먹고 운동하는건데

분명 다이어트용으로 구입한건데😂
간식용이다~~
너무 맛있어하고 (나도 맛났다)
간식용으로도 너무 먹는다.

지금은 개학하여 학교도 가고
일부러 구입하지 않았다
너무 먹는다.

정말로 다이어트 하실분에게는 좋다.
포만감도 있고 닭가슴살이 맛있다~~
어려운 다이어트 맛있는 음식 먹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