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산다/남이해주는 밥

김포맛집 미분당 쌀국수


김포맛집 미분당

쌀국수는 미분당과 기타일정도로
미분당쌀국수 너무 맛있어요

지인은 너무 맛있어서
분점을 내고 싶어 본사에 메일도
작성했는데
지금은 매장을 내주지 않는다고 하여
너무 아쉬워했어요

오랜만에 쌀국수 포장해서 사 가지고 왔어요
딸아이랑 둘이서 먹을때
우리의 언제나 메뉴는 똑같아요

양지차돌 쌀국수
여기에 좋아하는 숙주추가를 하면
둘이서 먹기엔 아주 좋아요

어떤날은 밥이 있으면 더욱 좋지만
어제 과식과 과음한 탓에 저에게는
해장으로 딱 좋았어요
매장에서는 고수도 원하는분께는
주시는데 전 주문시 잊어버려서
고수는 담에


입구부터 운치있어요
첨에는 일식집인가 했어요
주문은 밖 키오스에서 하고 가면 돼요

전화 포장주문도 밖에서 결재를 하고
받아서 오면 돼요

포장된 상태예요

안에 내용물이예요
숙주를 추가하여 2봉지예요
완전 푸짐해요
소스도 저 케이스에 담아 주신다.

설명서 표지예요
메뉴판처럼 고급져요

조리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요
라면보다 더 쉬운 조리법이예요
육수끊으면 면과 숙주넣고 5초
그냥 한번 뒤집으면 끝


미분당에서는 훨씬 예쁘게 담아주는데
똥손인 저는 막 담았네요
그래도 맛은 똑같아요~~

고명으로 올라온 푸짐한 고기의 량에
놀라며
진한국물맛에 또한번 놀래요

오늘저녁 쌀국수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