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산다/남이해주는 밥

김포맛집 상화만두

상화만두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메뉴가 몇가지있는데
그중하나가 만두가 아닐까 싶어요

어느계절 언제 먹어도 좋은 음식이고
너무도 종류도 다양해 골루먹는 재미와 결정장애를 생기게도 하는게 만두이기도 해요

호불호가 분명한 사람들도 많은게 만두이기도 한것같아요

그중 우리가족이 좋아하는 만두집인 상화만두집

상화만두 가게 입구

상화만두가 옮겨온곳이예요
지난번 예전가게로 찾아갔다가
그앞에서 폭퐁검색을 해서 찾았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라 금방 찾았는데 코로나로 가게를 옮기신것 같았어요
그래도 없어지지 않은게 감사합니다 ~~

메뉴판

메뉴도 많이 간소해졌다.
우리가족은 비빔만두와
만두전골을 갈때마다 먹는 메뉴였는데
전골이 없어져서 아쉬워요
대신 만둣국이 생겼는데
예전에는 둘이가서도 비빔만두 1인분에 만두전골 1인분 시켜서 먹었는데 🤔


TV방송에도 나와서 유명한 집이예요
주말에는 항상 대기했던 곳인데 지금은 주말에는 가볼질 않아 모르겠지만
2층에 가게를 옮기신건 자신 있으신거겠죠

포장해서 왔어요
전 왠만해선 배달을 시키지 않아요
첫째는 배달비가 무섭고요
둘째는 음식이 식거나 불어서 제맛이 안나서요
예전에 스파게티가 다 불어서 왔고요
햄버거가 한시간 넘어서 도착해서는
다 식어서 음식의 맛이 없었어요

흘러거나 터진곳 없이 얌전히 잘왔어요

비빔만두
요메뉴는 상화만두 먹을때 꼭 먹는메뉴인데
튀김만두에 비빔야채랑 함께 먹으면
만두의 느끼한 맛을 매운소스가 잘 잡아줘 계속 먹게되고 매장에서는 야채추가해서 먹는데 잊어버리고 추가로 주문을 못했어ㅛ

반반만두국
전 개인적으로는 김치만두가 더 좋아 반반으로 했어요
국물은 3가지 버젼으로 순한맛, 매운맛, 칼칼한맛 이렇게 있는데 전 칼칼한맛으로 시켰는데 국물맛이 저에게 적당했어요


음식을 셋팅하고 그다음부터는 모르겠어요
자세한 컷도 찍지 못해요
그건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


그냥 하나도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 5점만점에 5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