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산다/남이해주는 밥

두찜 찜닭메뉴/묵은지 찜닭


안녕하세요 반뱃살여사입니다

일요일 점심
갑자기 늦잠자던 딸아이가
배고프다고 합니다.
조금만 기다려라 밥해주겠다 했지만
자기 묵은지 찜닭 먹고 싶다고 해
포장해서 가지온 묵은지 찜닭

두찜
두마리찜닭이라는 뜻이라고하는데
한마리, 반마리도 판매하는곳이라고
하는데 우린 첨 시키도 딸아이 취향껏
시키고 결재하고 엄마는 지갑만 열고
가지고 오기만 하면 된다네요 ㅠㅠ


두찜 찜닭
찜닭이 유명하곳이지만
우린 묵은지 찜닭을 주문했어요


오픈시간   오전 11시
마감시간  오후  11시
예전에 포장할인이 3천원이였는데
2천원으로 변경됐네요


찜닭게티~~
로제찜닭은 먹어보고 싶었는데
메뉴의 선택권도
사춘기 딸아이 앞에서는
나도 갱년기인데


주문후 20분정도 지나 도착했는데
조금 기다렸어요

조리시간 20분~25분
배달시간 20분~25분

우리집은 배달시간을 못기다려
포장을 선택해요




이렇게 주문했어요
묵은지 찜닭에 매운단계3단계
납짝당면개, 감자3개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포장은 잘 되어있었고
단무지에 멘토스
비벼먹는 기름, 김가루도 같이 왔어요

묵은지 찜닭 26,800원
납짝당면 1,000원
감자3개 2,000원
코카콜라 1.25리터 1.000원
합계금액이 30,800원입니다
여기서 포장할인 2,000원
배민할인쿠폰 4,000원

결재금액은 24,800원


포장할인도 좋지만
배달을 시키면
배달시간 때문에
음식의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거이 찾으러가는
편이예요~~

그런데
딸아 얼마나 배달을 시키면
할인쿠폰이 오니 ㅠㅠ


먹는 동안은 사진이 없어요
먹는데 열중하여 아예 기억이 나질 않았어요

칼칼한 밥 도둑 묵은지 찜닭
딸아이는 밥을 2그릇을 먹었으니
밥도둑은 인정~~입니다
전 밥은 조금 먹었지만 당면을 많이 먹었어요

3단계인데 맵지는 않았어요
매운걸 잘 못 먹는 저도 맵지않게 먹었어요
담에는 4단계 도전해봐야겠어요
딸아이가 저 배려해서 주문했어요
고마워!!

감자를 추가하여 먹었더니
닭볶음탕 같았어요
저와 딸아이는 김치는 손이 많이 안갔어요

비쥬얼에 비해서 김치는
중국산이다 같은 느낌이 많이 나네요
저녁때 돼지고기 조금 넣고
끓여서 남편줘야겠어요

당면 추가로 납짝당면이 많이 들어있어
당면만으로도 배부르게 먹었어요

콜라도 1.2L를 1,000원 구입했는데
가성비 좋았어요 (업그레이드)

칼칼한 밥도둑 묵은지 찜닭
국물도 적당하여 밥 비벼먹기도 좋았어요

보통 포장메뉴들은 짠데
짜지 않아 괜찮았어요





여려분들의 주말메뉴로 한번 선택해보세요


ttps://place.map.kakao.com/192544202?service=search_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