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윌라 오디오북 첫달0원

3월에 들어서면서 만보걷기를 하고 있다.
걸을때 예전에는 유투브로 음악이나 듣고 싶은 동영상을 들으면서 걸었다.

이 시간에 책을 들어보기로 했다.
윌라 오디오북은 첫달은 0원이였다.
무료라고 하니 부담도 없었다.


맨먼저 선택한 책은

이주영 작가님의
부의 알고리즘


유튜브에서 상승효과 TV로 경제관련 동영상강의를 하시는분인데
저같은 경우 이분의 얘기를 제일 신뢰하고 믿음이 가는 분이다.

책을 사서 읽어보고 싶었지만 경제관련 책들이 어려운 용어들로 책장이 잘 넘어가질 않아 구입을 꺼려했는데 마침 잘되었다 생각하고 들었다.

성우의 음성은 전달력이 좋아 귀에 쏙쏙 들어왔고 책을 들으면서 걸으니 딴 잡생각이 전혀 생기지 않아 좋았다.

평범한 사람이 부자되는 4단계 투자공식

딱 나를 위한 책이였다

이해가 되질 않거나 집중해서 듣고 싶은 부분은 다시 들을수 있어 편하게 책을 들었고
경제관련 책도 술술 귀에 들어오는게 신기했다.

윌라 오디오북에서 다양하고 재밌는 책들이 많다.

가족과 함께 이용할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다.


무료가 끝나는 다음달부터는 9900원이다
요즘 책값들의 반정도 가격이다.

가격도 부담이 적다.
Al로 읽어주는 책도 들어본적이 있는데
성우님들이 읽어주는 윌라 오디오북은
감정, 분위기, 디테일까지 느낄수 있어 생동감 있는 책을 감상할수 있다.

또한 요약분인 아닌 책 전체를 읽어주어
문장하나, 단어하나 놓치지 않아 좋다.
요약분을 듣고나면 뭐지? 하고는 허탈한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 윌라 오디오북은 완독할 수 있다.

나도 첫달 무료 시작했으니 열심히 들어보자





'잡학다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50대에 도전해서 부자되는 법  (2) 2022.04.08
박완서 작가님의 일상의 기적  (0) 2022.04.02
부의알고리즘  (2) 2022.03.30
가성비좋은 Galay A53 5G사전판매  (0) 2022.03.18
에버랜드 튤립축제^^  (0) 2022.03.16